신부란 반짝반짝거리는 게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아이 Ai
【나이】
18
【성별】
女
【키/몸무게】
167cm / 52kg
【국적】
일본
【생일】
9월 1일
【혈액형】
RH+A
【신분 인증 기기】
자신의 왼쪽 손목에 착용중, 현재 끼고 있는 장갑때문에 표면적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초절망급 웨딩플래너
결혼. 인생에서 제일 성대하고 아름다운 날. 아이의 어머니는 자식이 있음에도 여전히 곱고 아름다우신 분으로, 지금까지 여러 번의 이혼과 재혼 전적을 가지고 계신다. 흠 하나 없이 새하얀 하늘하늘하고 풍성한 드레스, 반짝이는 투명한 면사포. 눈이 아릴 정도로 아름다운 어머니의 모습을 보며 아이는 옛 이야기속에 나오는 천사가 이런 모습이 아닐까, 생각하곤 했다. 주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사랑받는 신부, 동화에서나 나올 법한 크고 호화로운 성에서 그 날들의 어머니처럼 찬연하게 부서진 햇살 속에서 영롱히 반짝이는 것. 그게 아이의 꿈이자 재능의 시작이었다.
이 소망을 제 손으로 이루기 위해 피나는 노력이 필요했다고 들었다. 그런 아이의 노력이 빛을 발한 걸까? 우연찮게 받아들인 지인의 결혼식을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고, 그것을 계기로 웨딩계의 전설이라 불리울 갖가지 결혼식 또한 맡아 잡지나 방송을 타게 되며 명성을 쌓아가게 되었다.
아 이가 주로 하는 일은 결혼식에서 쓰일 소품 및 장식 준비, 그것들의 총괄적인 배치.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그날만큼은 의뢰인을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빛나는 사랑스런 주인공으로 만드는 것. 아이는 최소한의 자금을 들여가면서도 의뢰자가 원하는 분위기를 알맞게 이끌어내는 탁월한 능력으로 국내에서부터 차근차근 입지를 쌓아올려 이내 세계에서 인정 받는 웨딩플래너의 자리에 올라서게 되었다고.
기타사항
▷ 현재 가족은 어머니뿐, 성인이 다 되어감에 따라 부모와 조금 내외할 법도 한데, 아이는 여전히 어머니를 사랑한다고 했다. 어머니 또한 아이를 좋아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 중.
▷ 물 흐르듯 웬만한 것들은 수용하며 포용할 줄 안다. 다만, 제 가치관과 신념이 확고한 편이라 그런 부분에서만큼은 똑부러지고 단호한 쪽.
▷ 그 외에는 되도록 남에게 맞춰주는 편. 배려심도 깊고 오지랖도 넓은 게 천성 착한 아이.
▷ 누구에게나 존칭을 사용한다. 호칭은 주로 그쪽, 당신이라고 부르는 편.
▷ 사람들과 가까우면서도 깊은관계는 원치않아한다. 적당한 선을 유지.
▷ 결혼식 소품중 조화를 유독 좋아한다. 평생 시들지 않고 지지 않는 꽃이라 그렇다고.
▷ 손재주가 좋아 직접 무언갈 만드는 것도 좋아한다.
▷ 주로 단 것을 좋아하는 편, 각종 디저트 종류를 무척 좋아하는데 그 중 딸기쇼트케이크를 제일 좋아한다.
▷ 싫어하는 것이 있더라도 굳이 내색하지 않는 편. 차라리 자신이 희생할지 언정, 남에게는 피해가 가지 않게끔 노력한다.
▷ 신부에 대한 동경과 환상이 있다. 제 꿈이자 재능의 시작.
▷ 아이의 꿈은 여전히 자신이 만든 근사한 식장에서 어머니만큼 아름다운 신부로써 모두의 축복과 찬사 속에서 빛나는 것.
【스텟】
체력(VIT) : ★★★☆☆
힘(STR) : ★★☆☆☆
관찰력(OBS) : ★★★★☆
운(LUK) : ★★★☆
【소지품】
▷ 바느실셋트
▷ 어머니의 결혼 사진들 (그동안 어머니가 재혼했던 결혼 사진들, 여러장인듯 싶다)
▷ 플래너 (자신이 세워놓은 결혼 플랜 및 개인적인 스케줄 관리등등을 적어 놓은 수첩 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