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게 어디서 약을 팔아욥!

이소하야시 사나리 Isohayashi Sanari

【나이】

26

【성별】

【키/몸무게】

159.9cm / 48kg

【국적】

일본

【생일】

3월 12일

【혈액형】

RH+O

【신분 인증 기기】

강햄(@19__HAM) 쨩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초절망급 약사

  약사는 보건 과학 분야에서 의약품 사용에 관한 안전과 효과에 초점을 맞추어 업무를 수행하는 보건의료인이다. 약사는 환자 치료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보건 의료팀의 일원이다. 약사는 의약품의 생화학적 작용기전, 약물 사용, 치료적 기능, 부작용, 잠재적인 의약품 상호작용, 모니터링 파라미터 등을 이해하기 위하여 대학교 학부수준의 교육을 이수한다. 

  사나리는 A 대학교 약학과를 수석으로 입학하여 뛰어난 성적으로 25살 때 조기졸업을 하였으며, (한국 약대 기준) 졸업 후 시험을 치르고 곧바로 자신의 대학과 연계된 A 대학병원 약사로 취직해 꾸준한 활동을 벌였다. 그녀의 제조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부작용이 거의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의 비율을 맞추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주로 외래/입원 환자들을 위한 제조에 몸을 담고 있지만 방사능/마약성 분야까지 섭렵하여 성과를 보일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천재 약사이다. 

  그 중에서도 제조하기 까다로운 유아/어린이를 위한 약품을 가장 많이 제조했으며, 덕분에 사나리가 제조하는 약은 달고 맛있는게 대부분이다. 사나리는 자신이 제조하는 약에 대해 굉장히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일부 문단 출처 위키피디아)

기타사항

- ~욥 말투를 쓴다. 말투를 쓰는 것에 딱히 이유는 없고 그냥 자기 어필이 고팠던 모양이다.

- 토끼 슬리퍼를 신고 다닌다. 귀여운 걸 좋아한다. 귀여운 것의 기준은... 자기 마음.

- 알약모양 핀을 항상 꽂고 다닌다. 나름 약사라고 어필하는 용도.

- 단 음식을 좋아한다. 초콜렛바를 항상 가지고 다닐 정도다. 직업 특성상 피곤해서 당보충용으로 자주 가지고 다닌다고 말한다.

- 모다피 포켓몬을 정말 좋아한다. 귀엽게 생겼다고 자기가 모다피가 되고 싶어하기도 한다. (??????)

- 엄청난 동안이다. 20대 후반이라고 하면 다들 놀랄 외모. 본인은 이것을 매우 자랑스러워한다.

- 약을 제조해달라고 하면 일단 어떤 약이던 잘 만들어준다. 보상같은건 받지 않냐고 물어보면 손등에 키스라던가, 모다피를 그려달라는 정도? 사람들에게 딱히 물질적인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이미 자신이 돈을 많이 벌고있는 탓도 있지만, 그저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그 자체가 좋다고. 하지만 죽음에 이르게 하는 약만큼은 절대 제조하지 않는다. 현재는 절망병 치료를 위한 약 제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텟】

체력(VIT) : ★★★☆☆

힘(STR) : ★★☆☆☆

관찰력(OBS) : ★★★★★

운(LUK) : ★★☆☆

【소지품】

모다피장식이 달린 펜-항상 약사가운에 꽂고 다녀욥

모다피 인형- 힘이 들때 꼭 껴안아욥

구급상자- 사나리가 약국에서 요리조리 담아온 믿음직한 구급상자에욥 마약 안 들었어욥 비타민도 들어있어욥!!!

-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