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는 네 창이자 방패이니, 현명하게 써 주렴.

히마와리 Himawari

【나이】

23

【국적】

일본

【신분 인증 기기】

왼쪽 발목 (신발 안쪽)

【성별】

【생일】

8월 15일

【키/몸무게】

173cm / 59kg

【혈액형】

RH+AB

초절망급 범죄컨설턴트

 의뢰를 받고 범죄 계획을 세우는 자. 살인, 방화, 납치, 특수강도 등의 단순 개인범죄에서부터 마약밀수, 사이버테러, 돈세탁, 조직폭력 등의 큰 사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죄를 어떻게 하면 완벽하게 저지를 수 있을지 조언해 준다. 하지만 직접 범죄를 저지르지는 않는다는 점에서 공범과는 구분된다. 마피아 등의 범죄조직이나 첩보기관에서는 공작의 완벽한 실현을 위해 범죄 컨설턴트를 기용하며, 범인이 어떤 트릭을 사용하여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지 추적하기 위해 경찰이나 검찰에서 협조를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

 야쿠자조직 '천우회'의 작전참모. 간단한 폭력행사부터 경찰이나 경호인력에게 들키지 않도록 대규모 인원의 이동경로를 정하는 일, 수 조 엔에 달하는 큰 규모의 돈을 세탁하여 조직의 자금을 마련하는 일 등 조직이 하는 범죄라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왔다. 초??급으로 인정받게 된 데 가장 큰 기여를 한 특징은 히마와리의 범죄계획을 실행하다 희생된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 다시 말해 범죄자의 신변안전을 보장하고 언제든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계획을 더욱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가 손댄 계획은 치밀하면서도 안전하기로 유명해 조직원들에게 보스 못지않은 신뢰를 받고 있다.

기타사항

  • 본명은 아메노 히마와리(雨野 太陽). 범죄컨설턴트로서 활동할 때는 성을 떼고 이름으로만 활동한다. '아메노'보다는 '히마와리' 쪽으로 불리는 것을 좋아하기에 성은 잘 알려 주지 않는다. 

  • 대 대로 유명 정치인과 법조인을 배출해 냈던 가문에서 태어났다. (실제로 히마와리의 오빠는 정치 분야의 초세계급이기도 하다.) 집안의 어른들은 야쿠자 조직과 손을 잡고 더러운 비리와 청탁을 맡겨 권력과 재산을 유지해 가고 있었다. 그것을 보며 큰 히마와리는 자연히 각종 범죄의 구성요건이나 트릭, 뒷세계의 사정에 대해 잘 알게 되었다. 어찌 보면 재능을 꽃피울 최적의 환경을 타고난 셈. 현재는 집안과 동맹관계인 야쿠자 조직에 몸담은 후, 배후에서 범죄행위를 지휘하고 있다.

  • 범 죄 컨설턴트로서의 재능을 보인 것은 고작 일곱 살 때. 수사 드라마를 보며 범행에 사용된 트릭을 모두 간파해내었다. 이어 열 살 때부터는 본격적으로 범죄컨설팅을 시작하면서 집안과 친분이 있었던 야쿠자 조직 '천우회'에 범행 관련 조언을 하기에 이른다. 당시 천우회는 조직 두목의 부재로 브레인 역할을 할 사람이 필요했던 상황이었기에, 히마와리에게 정식으로 조직원이 되는 것은 어떻겠느냐고 스카우트 제의를 했고 히마와리는 그에 응했다. 그 이후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파격적인 승진을 거쳐 지금의 자리에 앉게 되었다.

  • 거짓말과 표정연기에 능하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감정을 드러내기도, 숨기기도 한다. 

  • 범죄자에 대해서는 꽤나 관대하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 다만 살인범은 예외적으로 굉장히 경멸한다. 사람만 죽이지 않으면 다 비슷비슷한 자기 동업자 정도로 보는 듯.

  • 야쿠자의 일원답게 몸 여기저기에 문신을 했다. 등부터 가슴으로 이어지는 곳에 있는 꽃 문신을 가장 좋아한다.

  • 음식은 웬만해서는 너무 맵거나 짜지 않게, 건강하게 하루 세 끼 먹는 편. 좋아서 그렇게 먹는 것은 아니다.

  • 반짝이는 물건을 좋아한다! 보석, 촛불, 밤하늘의 별, 잘 닦인 구두 등. 그냥 LED 램프라도 예쁘게 반짝거리기만 하면 마음에 들어하는 듯.

【스텟】

체력(VIT) : ★★★☆☆

힘(STR) : ★★★☆☆

관찰력(OBS) : ★★★★★

운(LUK) : ★★☆☆

【소지품】

약혼반지, 매니큐어, 작은 지팡이

【공개 선관】

초??급 야쿠자, 츠키아카리 - 나비와 꽃, 서로를 이용하며 살아가는 공생. 약혼자, 동시에 그의 동업자

존 경하는 이를 따라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고 싶어하는 츠키아카리를 위해 그가 원하는 범행을 계획하며 전적으로 돕는다. 그를 왕의 재목으로 보고 있기 때문. 히마와리는 스스로를 체스의 '퀸', 즉 킹과 가장 가까운 인물이자 킹의 가장 강력한 힘으로 여긴다. 범죄컨설턴트(퀸)는 범죄를 저지를 계획만 구상해 줄 뿐, 그것을 실행에 옮겨 멋진 작품으로 완성해 주는 것은 범죄자(킹)이다. 그래서 언제나 자신의 계획을 완벽하게 써 줄 왕을 원했고, 위로 올라가고 싶어하는 츠키아카리는 히마와리가 보기에 야망과 능력을 동시에 갖춘 훌륭한 후보였다. 때문에 언제까지나 킹메이커로 있어 달라는 츠키아카리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약혼을 한 것은 그 증표. 연애감정은 전혀 없으며 서로를 매어 두는 계약관계에 가깝다.

-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