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쓰레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앤트 Ant
【나이】
28
【성별】
男
【키/몸무게】
180cm / 79Kg
【국적】
일본
【생일】
8월 5일
【혈액형】
RH+B
【신분 인증 기기】
발목
초절망급 청소부
공식 지자체에 소속된 청소부가 아닌 개인 청소부로서 의뢰자에게 의뢰비용을 받은 후에 청소를 해주는 일을 한다.
가벼운 방 청소부터 시작해서 대형 사무실, 공장,물탱크,고 빌딩의 창문, 중기계, 화재청소, 바닥철거 심지어는 시체가 방치 되어있던 곳까지.
아무리 더럽고 위험한 곳이라도 돈만주면 가리지 않기로 청소하기로 유명함.
보통 청소업체라면 대규모의 의뢰에는 많은 인원을 투입하지만, 그에게 맡긴다면 다르다. 아무리 큰 규모의 청소더라도 혼자서 해내는 것이 그의 특징.
남들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혼자서 했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깔끔하고 꼼꼼하며 세밀한 청소 탓에 의뢰자의 만족도는 항상 100%다.
거의 혼자서 30명의 몫은 한다고 볼 수 있을 정도.
최근엔 모 대기업의 본사 건물 청소를 혼자서 사흘만에 끝내기도 했다.
기타사항
▶늘 방독면을 쓰고 있다. 잘때나 씻을때 외엔 벗지 않으며, 안의 얼굴을 본 사람은 없다고 함.
▶심한 결벽증과 강박증. 더러운걸 참지 못하며, 절대 맨살로 타인과 접촉하지 않는다.
항상 장갑과 작업복, 방독면을 벗지 않는 이유도 이것. 또한 강박증 정리되어있지 않은걸 보면 가만 두지 못한다고 한다.. 장갑과 방독면, 작업복을 착용한 무장 상태에서의 접촉은 괜찮은듯.
▶병과 감염에 민감하며 이에 꽤 예민하게 반응한다. 작은 병이라도 환자와의 접촉은 극도로 꺼린다.
▶앤트라는 이름은 가명. 쉬지 않고 개미처럼 일하는 그에게 첫 의뢰자가 붙여준 별명이다. 본인도 나름 마음에 드는듯
▶싫어하는건 더러운 곳과 더러운 것.. 하지만 그걸 기피한다기보단 당장 깔끔하게 눈앞에서 치우지 않고는 못버티는 타입인듯. 그렇기에 남이 흐트러진 행세를 하고 있으면 고쳐주지 않고 못버틴다.
▶한번 의뢰를 시작하면 사흘동안 잠도 자지않고 청소를 할때도 많다고 함. 잠을 잘안자거나 몰아자도 다음날 무리없이 일어나 일과를 소화해낼 수 있을 정도의 체력.
▶소동물이나 어린아이를 대하는 것에 어색하다. 또 우는 사람을 달래주는게 가장 어렵다고. 사람대하는것에 서투름, 이런 모습을 보면 약간 귀엽기도 하다.
▶다나까로 끝나는 딱딱한 말투를 사용한다. 말수가 적고 일외의 사적으로 알려진 정보가 딱히 없다..
▶경제개념이 약하다. 돈을 받을때마다 매번 통장도 아닌 집 금고에다 쑤셔 박아놓고 방치하는 타입. 뭔가 구매할에도 뭐가 비싼지 모르기때문에 아무리 비싸도 비싼줄 모르고 산다고 한다..
▶하대받는 직업탓에 손가락질 당할때도 있지만 개의치 않는다. 주눅들기보단 오히려 세상에 함부로 할 직업은 없다며 세게 맞선다. 꽤나 정의로운 성격인듯 함.
【스텟】
체력(VIT) : ★★★★★
힘(STR) : ★★★★☆
관찰력(OBS) : ★★★☆☆
운(LUK) : ★☆☆☆
【소지품】
여벌의 장갑 여러개, 여벌의 옷 여러벌,손세정제와 물티슈,손수건,방독면